chcz world

건프라/프라모델/조지 마이클

FIX

[FIX] 딥 스트라이커

chc... 2013. 2. 1. 10:28

꽤 오래전 국내 옥션에서 중고 픽스 간이형 덴드로 와 미개봉 딥 스트라이커를 구했었다.

그땐 딥 스트라이커고 에스 건담이고 잘 모를때여서 관심도 없었고 오로지 간이형 덴드로에만 미쳐있어서 덴드로만 소장하고

딥 스트라이커는 잘 묵혀서 고스란히 팔았었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그렇게 팔아버린 픽스 딥스가 어떤 물건인지 알게되었다.

이젠 레어도 아주 초 레어가 되는 느낌이랄까.........

그걸 비록 중고이지만 최근에 또 국내옥션에서 구했다.

 

 

이것이........ 에스건담, EX-S 건담, 에스건담 부스터모드 까지 죄다 변형가능한 모델인것도 첨 알았다.

하지만 이걸 힘들게 구해놓고 딥 스트라이커로 해놓지 않는 이가 있을까?

 

 

아마도 이걸 판 판매자는 꽤 이 물건을 사랑했었나보다......... 좋은 장식장에 넣어놓았는지 먼지나 때가 전혀 없는 깨끗한 중고다.

 

 

솔직히 중국산 SD를 빼놓곤 딥 스트라이커를 실체화(모형화) 된걸 본적이 없다.

따라서 이 물건을 보며 여러가지를 생각할수 있었는데........ 그것은

 

 

충분히 프라로 재현이 가능할거란 생각이 들었다. 물론 반다이에서 언젠가는 프라로 내줄것같은 생각이랄까........

문제는 상당히 저급인 HGUC 에스 건담인데...... 딥스에선 상체만 쓰므로 딥스만 재현할수 있는 것이 나올것 같다란 생각이다.

(그래도 물론 고가겠지........ 덩치가 장난아니니.........)

 

 

암튼........... 이녀석은 참............ 아름답다.

 

 

기체에 따라 좋고 나쁨이 상당히 갈리는 픽스인데...........

이 녀석은 꽤 괜찮다........... 뭐 굳이 가동되는 부분이 많지도 않고........

 

 

오랜만의 득템이었다.

 

 

 

 

 

 

 

.

 

'FIX'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X] 가베라 테트라 카이/ GP04 가베라  (0) 2015.04.12
FIX 건담 마크3  (0) 2012.05.22
FIX 백식  (0) 2012.05.21
[FIX] 제타플러스 Bst  (0) 2012.03.06
FIX 제타2  (0) 2011.10.08